HOMEO INSTAGRAM
@homeo.wine_official

  • 영업사원을 통해 연락하셔서 수량을 선 예약 하십시요.
The Legendary Edoardo Valentini #artisancrew
  • 바르바레스코의 정점 La’ca Nova 2021 vin.

생산자 '마르코 로까'의 순수한 미소와
손톱 밑의 흙때가 말해주듯이,
그의 노력이 지금 이 와인을 정점으로 인도한 듯 합니다. 

AG(Antonio Galloni)의 말을 인용한다면
“믿기지 않는, 알지 못했던 생산자,
전통 방식의 바르바레스코 팬이라면 마셔야 할 의무가 있다.” 할 정도이며,

빈야드는 남서방향으로 오전 해를 등지고 있으며 석회질이 풍부한 토양과 따뜻한 일조량을 비교적 긴 시간동안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의 빈야드에서 “꽃” 이 만들어졌습니다.
  • #베르나르보냉 @bernardbonin

2024년 배정물량 릴리즈 됩니다. 워낙 이슈가 많은 도멘이라 어렵게 고생하여 정식수입했습니다.

우리 호메오와인은 이처럼 생산자들의 귀중한 철학을 담긴 와인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부르고뉴, 샴페인, 피에몬테, 토스카나까지 다양한 생산자들을 한명씩 모두 만나 현지의 소식들을 빠르게 접하고 국내에 안착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철학 또한 생산자들만큼이나 현지에서부터 안전한 cold system 물류를 기반으로 수입을 진행합니다.

이후에는 보세창고에서 일괄 통관하여 파주 문지리 소재의 직영 웨어하우스에서 24시간 철저하게 온습도를 관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창업주의 의지이며, 전직원이 일심으로 거북이 걸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보귀에, 비죠 출신의 Hot Rising @michel_naddef

* 뫼르소 마을의 터줏대감인 부제르가문의 뱅상 부제르 @domainevincentbouzereau

* 이탈리아 피에몬테 터줏대감 (몽빌리에로 빈야드 첫 출시 퀴베) 오데로 @oddero

* 피에몬테 살아있는 전설 로젠죠 아꼬마쏘 @cantina.accomasso (국내 첫 수입, 극극극소량)

* 바르바레스코 현재 가히 Top 이라 부를수  있는 AG 98 @라카노바

* 토스카나 판자노의 혁신을 불러일으킨 레 친치올레 @lecinciole

* 두에마니와 쌍벽을 이루는 토스카나의 전설 피아지아 (사실은 두에마니 오더이자 양조가인 루카 다토마씨는 이탈리아 보험회사에 두에마니 외이너리를 매각) 그래서 현존하는 Top 까베르네프랑 생산자인 @piaggia_winery

* 샴페인에서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주목 받는 생산자이자 리차드줄랭으로 부터 올해의 메이커로 선정된 @nicolasmaillart

* 샴페인의 몽라쉐라 불리우는 ‘몽구’ 지역에 선구자 보그랑가문의 4대손이 운영하는 @champagne_helene_beaugrand

* 비네롱에서 Krug에게 피노뫼니에를 판매하다가 이제는 병입하여 자신의 하우스를 완성시킨 @champagnemangin

이 외에도 많은 와인너리들과 같이 호흡하며 업무하고 있습니다.
(우리 호메오 크루들의 에티튜드도 넥타이, 광택나는 구두는 신지 않습니다. 보다 더 활동적인 자세로 와인에 집중하고 이 내용들은 여러 소믈리에들과 공유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homeowine 와인 리스트가 궁금하신 소믈리에 분들께서는 언제든 DM으로 연락주세요!! 

WI WID ARTISAN !! #artisancrew
  • Valentini trebbiano d’abruzzo 2020!! (사실은 trebbiano abruzzese) 
비록 몬테풀치아노는 생산되지 않았지만 트레비아노가 입고 됩니다. 90% 가까이 포도를 가지치기 하여 나머지 10%를 양질의 포도로 가꾸고 핵 타르당 1,200그루의 나무만 생산하는 방식의 Pergola abruzzese training system 건조한 기후에 이상적인 전통 농업방식을 이용함. 단 240병이 전부이다!!
7월 하순경 입항 예정
  • @lecinciole 토스카나의 보석 
Le Cinciole 가 곧 입고 됩니다. 

안토니오 갈로니의 말을 인용하면 “깊은 감동과 여운알 남기는 토스카나를 넘어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라고 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예상입항일 7월 하순경
  • Oddero 바롤로의 Pietro를 만나러 가는 길 입니다.
베르두노지역에 몽빌리에로 싱글 크뤼중 0.7ha를 매입하여 첫 이번에 첫 출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G.B Burlotto 의 몽빌리에로와 매우 흡사한 때루아이며 실제 위치적으로도 붙어 있음) 이 출시에 맞추어 호메오가 오데로를 수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곧 국내에 들어올날만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명가들의 와인을 가져오는 작업은 쉼 없이 진행됩니다. 기대하여 주세요. 
HomeoWine &Co.
  • 최고의 바르바레스코 #라카노바 가 안토니오 갈로니에게 98점을 받있습니다. 곧 입고가 됩니다
  • 안녕하세요. 
Homeo Wine & Co. 에서 신착 와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부르고뉴, 샴페인, 피에몬테의 유수한 거장들의 소량 생산 와인들을 현지에서 발품을 팔아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이 번에 입고된 와인은 Dal Forno와 많이 비교되는 같은 지역의 Amarono 생산자인 Carlo Ferrgau 입니다. 

8핵타의 면적에서 발폴리첼라와 아마로네를 양조하고 있으며 발폴리첼라역시 아마로네와 같은 방식의 아파시멘토를 선택하고 있습니다.또한 2019vin 은 아마로네 지역의 그레이트 빈티지중 하나 이죠!!

2024년 배정물량이 지금 입항 되어서 통관을 대기중이오니 관심있는 업장 관계자 분들께서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arlo Ferragu Valpolicella Superiore 2019
까를로 페라구 발폴리첼라 슈페리오레 2019

Carlo Ferragu Amarone della Valpolicella 2017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2017

#호메오와인 #와인 #페라구발폴리첼라 #페라구아마로네
  • 피에몬테 (몽포르테 부근에 위치) 산 속에 위치한 최고의 Trattoria 입니다. 와인 리스트는 백과사전처럼 되어있고 이 곳에서 사용하는 글라스 와인은 와이너리에 영광이기도 합니다. 
당연히 샴페인을 제외한 나머지는 100% 이탈리아 전역의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지역애 와인들은 스페셜하게 구성되어 있지요. 싱글 다이너이기에 타야린 파스타에 한 잔의 페어링 와인을 요청하니 당사가 수입하는 라까노바의 바르바레스코 몬테스테파노 2021을 따라주네요.. 최고의 식당에서 멋진봉사로 당사의 와인을 만나보니 너무나 반갑네요. 

Antonio Galloni 98

“ The 2021 Barbaresco Montestefano is one of the very best young wines I have tasted here. Dark, rich and intense, but also light on its feet, the 2021 dazzles from the very first taste. Dark red/blue fruit, lavender, licorice, gravel, dried herbs and menthol open with a bit of coaxing. The Montestefano possesses striking mid-palate depth, compelling inner perfume and mind-blowing balance. I loved it. (AG) “
(09/2023)
  • BY NEAL MARTIN | FEBRUARY 05, 2024 

Domaine Bernard-Bonin is a Meursault-based producer that I would dearly love to visit. For reasons I will not go into here, so far, that has not been possible. This has not prevented me from enjoying the occasional bottle that has come my way. Nicolas and Véronique Bonin farm nine hectares of vines, most certified biodynamic by AB and Demeter, with minimal intervention in the winery, for example, eschewing racking during 18 months of barrel maturation. In early October, I was reminded of the exceptional quality of these wines at a lunch where one of their bottles found itself sandwiched between no less than Meursaults from ARNAUD ENTE and COCHE-DURY.

- Source by Vinous

3번) 사진에는 2024년 배정받은 수량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매 년 가격이 오르는 상황에 코쉬 뒤리와 아르노 엉뜨에 비교하기 시작했습니다. 

#와인 #부르고뉴 #bernardbonin #arnaudente #cochedury #meursault #wine #burgundy
  • 농부(Contadino) 에서 생산자로 거듭난 #페라구 아마로네, 발폴리첼라 생산자 ‘까를로 페라구’ 에게서 와인에 대한 철학과 그 의 방향을 짐작할수 있었습니다. 이 달 4월 27일경에 새로운 빈티지로 입항이 됩니다. 근데 벌써 80% 이상의 물량이 선 예약이 되었을 정도로 국내에도 팬이 많습니다. 
달 포르노와도 2km 정도에 거리가 있고 포도판매자에서 시작된 어릴때부터의 괴짜 근성이 지금의 까를로 페라구를 만들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3형제중 막내이고 두 형은 아직도 포도를 여러 와이너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직 이 소식을 접하지 못한 와인바, 레스토랑 관계자 분들은 DM 또는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oad More